블루버튼블루버튼

호텔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 경험 중심의 서비스

최근 메리어트 본보이가 하노이에서 박세리 감독과 함께한 '패밀리 골프 겟어웨이' 프로그램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험 중심의 서비스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고객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호텔 업계에서는 이제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는데, 이는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더욱 두드러집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비즈니스 모델 역시 재설계할 필요성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결과적으로 수익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서비스 제공자들은 단순한 객실 제공을 넘어 다채로운 경험을 창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 스타와의 만남, 가족 단위의 프로그램 등은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브랜드와의 연결성을 극대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경험 중심의 서비스 모델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즈니스의 성장과 고객 유치를 위해 어떤 전략을 세우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요즘 비즈니스 & 컨설팅 분야에서도 이와 관련된 인사이트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으니,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논의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경험 #호텔업계 #비즈니스모델 #전략수립

0
AD
광고 로딩 중...
정렬:
댓글을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