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튼블루버튼

프리랜서의 일상: 일정 관리의 중요성

#프리랜서#일정관리#업무효율#라이프밸런스

최근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일정 관리인 것 같아요. 😅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프리랜서로 자유롭게 일하는 매력도 있지만, 그만큼 스스로의 일정을 잘 조율해야 하는 부담도 크더라고요.

저는 최근에 간단한 일정 관리 앱을 사용해 보기 시작했어요. 할 일 목록과 마감일을 설정해두니 훨씬 수월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 특히, 하루 일정을 시각적으로 정리해보니 시간 관리에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일정 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팁이나 도구가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좋겠어요! 요즘처럼 끝나가는 해에 맞춰 새해 목표도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프리랜서 #일정관리 #업무효율 #라이프밸런스

0
AD
광고 로딩 중...
정렬:
댓글을 불러오는 중...